Everything about 선릉 맛집

강남에서 이 정도 구성에 이 가격은 정말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역시 선릉역 맛집입니다.

양갈비 맛있습니다. 양갈비탕이랑 마늘볶음밥 시켰는데 맛있었고, 양갈비탕은 추어탕? 같은느낌? 냄새도 안나고 특히 마늘 볶음밥이 계속 생각납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텐동은 튀김을 덜어먹는 거라 밥에 간이 좀 되어있어야 하는데 맨밥이라서 목이 턱턱 막혔.......

네 번 째로 소개해 드릴 선릉역 맛집은 '원조아구해물찜' 입니다. 이곳은 주문시 키조개와 홍합 그리고 꽃게등의 해산물을 사용하여 시원한 맛을 낸 조개탕이 서비스로 제공이 되는데요.

평양 출신의 할머니가 수십 년간 운영해온 비지 전문점 피양콩 할마니. 두부를 빼지 않은 되비지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피양’은 평안도 사투리로 ‘평양’을 의미한다. 딸과 함께 운영하는 이곳에선 맷돌로 직접 간 콩만을 사용하며, website 일체의 조미료를 넣지 않은 건강식을 선보인다.

저 또띠야에 얘네들을 싸 먹으면 되는 것 같은데 먹기 엄청 불편해서 다음부턴 절대 안 시킴 ㅋㅋㅋㅋㅋ

햄이랑 야채 건져먹으면서 국물을 조금씩 떠서 밥을 슬슬 먹으면 참 맛있었는데요.

여기일 듯. 기본적으로 주문이 들어오면 그 때부터 조리를 시작해서 서빙은 좀 늦을 수도 있고 짬뽕에 불맛이 확실하다.

항상 느끼지만 장남두 쉐프님은 스시 잘 쥐어주시는 건 물론이고, 정말 친절하고 세세하게 신경써주셔서 갈때마다 기분 좋게 먹고 나옵니다.

[선릉] 점심으로 매콤한 국물이 당길 땐 알뚝닭 추천 '풍년집' 예전에 풍년집에서 회식을 해본 적이 한 번 있었는데 술 시키면 더덕(?) 산삼(?) 농축액을 주셔서 소주랑 ...

예쁜 숙성참치의 모습에 빠져서 사진을 찍고 있는데, 직원분이 직접 오셔서 맛있게 먹는 법도 가르쳐 주셨어요. ㅎㅎ

샤브샤브 너무 좋아하는데 고기랑 야채가 엄청 맛있고 신선해보이네요~ 선릉역 맛집이라더니 저장해놓고 가봐야겠네요~ 제가 좋아하는

키조개삼합 먹고 양푼비빔밥 볶아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겨울에는 굴보쌈 자주 먹었어요 마포선장 굴보쌈도 핵존맛!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